WHAT DOES 네이버 아이디 판매 MEAN?

What Does 네이버 아이디 판매 Mean?

What Does 네이버 아이디 판매 Mean?

Blog Article



"진행중"인 주문에 대해서 회원은 회사에게 제공한 자료(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의 "전체공개"상태를 변경 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자료(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 링크를 구식으로 만드는 그 어떠한 변경도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회사에 위해를 가하는 활동을 할수 없으며, 해당활동의 결과로 인하여 발생된 책임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활동에 대하여 회사에 대한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시스템에 전달된 주문은 순차적으로 진행이되며 모든 서비스의 완료기한은 주문했을 때의 서버 상태에 따라 모두 다르기 때문에 예측을 할 수 없으며, 평균적인 완료기한을 알고 싶다면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회원아이디는 다음의 경우에 한하여 이용자의 요청 또는 회사의 판단에 의하여 변경 및 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네이버 아이디를 구매할 때는 신뢰성과 보안을 최우선으로 고려해야 합니다. 전문가 조언을 따르고 안전한 방법으로 네이버 아이디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회사는 통신판매자로서 시스템만 제공할 뿐, 회원이 등록한 정보 또는 거래에 관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어떠한 분쟁에도 개입하지 않으며 그 분쟁의 결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해킹 계정은 불법... 비실명 아이디 판매 성황카페, 메일, 블로그, 쪽지 등 ‘바이럴 마케팅’ 악용계정 거래 규율 없어, 규제기관·포털 단속 ‘무의미’

#네이버비실명 #비실명아이디 #네이버비실계 #비실명계정 #비실계 #N사비실명 #N사비실계 #네이버아이디  #네이버비실명아이디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과 실명(회사의 요청시)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수 없으며 그에따른 민형사상 책임 처벌을 받아야 합니다.

"전체공개"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주문을 할 경우에는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어질 수 있습니다.

애드콜 에서는 네이버 비실명 영구 아이디 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별도로 타포털이나 실명 서비스에 대한 인증을 대행해주는 일은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모든 실명인증을 통한 가입, 판매 아이디는 해킹이라고 할 수 있으며 애드콜 에서는 이러한 불법적인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주문이 언제 완료될 지에 대한 최선의 추정치를 제공합니다만, 그것은 보장이 아니고 항상 정확하지도 않습니다.

[상담 및 제안]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하였을 당시 입력한 정보 등 – 고객상담/제안 시 본인 확인,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한 연락 및 통지, 처리 내용 안내, 구매취소 네이버 아이디 판매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등

Report this page